CSM / CSE
Support Service
CSM(CyberSecurity Manager) / CSE(CyberSecurity Engineering)
지원 서비스
CSM/CSE
Support Service
CSM(CyberSecurity Manager) CSE(CyberSecurity Engineering) 지원 서비스는 고객사에서 진행하는 CSMS(ISO/SAE 21434)를 포함한 보안 개발 등 다양한 사이버보안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원활한 수행을 통한 퀄리티 있는 산출물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CSM Support Service는 사이버보안 관리자의 역할 수행, OEM 스펙 분석, 사이버보안 모니터링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고객사의 보안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실시간 위험 요소를 파악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CSE Support Service는 OEM 요구사항 도출, 고객사의 추가 요구사항 분석 및 도출, TARA(위험 분석 및 평가) 기술 지원, 차량 사이버보안 인증 지원, 그리고 소프트웨어 요구사항 명세 작성 지원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가 보안 수준을 최적화하고, 산업 표준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보안 표준 준수와 함께 고품질의 보안 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이슈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항목
1. CSM Support Service
고객사의 보안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실시간 보안 위협을 파악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 CSE Support Service
OEM 및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보안 분석 및 인증을 지원하며, 프로젝트 보안 수준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FEATURE
1. 전문적인
프로젝트 지원
자동차 산업 전반 및
관련 프로토콜 / 아키텍쳐 이해 기반을 가진
전문가가 지원합니다.
2. 투입 CSM
인력 보유 현황
ASPICE
ISO26262(Functional Safety)
ISO21448(SOTIF)
ISO21434(CSMS)
3. 글로벌
표준 규정 준수
글로벌 규정 및 표준(ISO/SAE 21434 )을 철저히 준수하여 고객사 사업을 지원합니다.
4. 실시간 규제
변화 대응
모니터링을 통해 최신 글로벌 규제 변화를 반영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조치하여 장기적인 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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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진행 과정 및 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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